본문 바로가기
주저리

solved.ac 골드 티어 달성했어요.

by 유세지 2021. 7. 5.

종강을 맞아 UCPC 준비도 할겸 백준 문제를 풀기 시작했어요.

최소한 하루에 한 문제씩은 꼭 풀기로 다짐하고 동아리 부원과 함께 스터디를 진행중인데 오늘 드디어 골드 티어를 찍게 되었네요.

 

다음 목표는 플래티넘으로 잡고 계속 열심히 풀어봐야겠어요. 이번 UCPC에서도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네요.

 

 

 

요새 이거랑 다른 스터디들, 그리고 토이 프로젝트도 따로 진행중이라 블로그 포스팅이 조금 뜸한데... 시간내서 공부했던 내용들도 정리할 예정이에요. 하고있던 것들 어느정도 마무리만 되면 토이 프로젝트 했던것도 정리해서 올려볼게요.

 

boj profile by mazassumnida

 

깃허브 프로필에도 골드 명함이 띄워지니까 기분이 좋네요 😊

색 바뀌면 또 기록해둬야겠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