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

네이버 오픈클래스 참가 기념품을 받았어요

by 유세지 2020. 10. 18.

네이버 선배세미나 참가 후기입니다 글을 쓴지 한참 지났었는데, 코로나 사정도 겹치면서 기념품을 드디어 받게 되었네요ㅠㅠ 돌아돌아 오기까지 꽤 오래 걸렸지만 받아서 너무 기분이 좋아요.

 

9월에 작성했던 글

 

 

원래 현장에서 받았어야 하는 물품들이지만 비대면으로 진행되어서 아쉽게 택배로 받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박스를 뜯는 순간만큼은 항상 즐겁습니다. 기대되기도 하구요.

 

 

보내는 분: 그린팩토리 네이버!

 

신나서 얼른 열어보았더니 역시 네이버에서 보내주신 구성품답게 상당히 알차게 들어있었습니다!

가장 위쪽엔 참가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메시지와 함께 당일에 건강한 모습으로 뵙겠다고 쓰여있네요.

오픈클래스는 이미 끝났지만...ㅎㅎ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메시지

 

편지 밑에도 여러가지 기념품들이 들어있는데 사진상으론 잘 안보여서 물품들을 다 꺼내 보았습니다.

펼쳐 놓으니까 화면에 꽉 차네요 ㅎㅎ

 

측면 샷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편지, 네이버 소개 책자, 네이버 (오픈클래스) 스티커, 손소독 티슈, 천 마스크(네이버가 쓰여진), 티셔츠, 우산

박스 자체는 그렇게 크지 않았는데도 구성품들이 정말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우산은 사이즈도 작아서 들고다니기 편할 것 같았습니다. 마침 저번 파이썬에서 받은 우산을 부모님에게 드려서 쓸만한 우산이 없었는데 이거 들고 다니면 될 것 같아요.

 

마스크도 디자인이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KF 붙은 일회용 마스크만 썼었는데 천마스크도 이 기회에 한 번 써봐야겠네요.

 

네이버 스티커는 제 노트북에 붙을 예정입니다. 이걸로 네이버 - 라인 깔맞춤에 성공했습니다.

 

손소독 티슈도 들고 다니면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구, 코로나가 기승이다보니 이런 마스크나 티슈같은 아이템들도 받아보네요. 유용할 것 같아요.

 

그리고 이런 행사에는 절대 빠질 수 없죠. 바로 티셔츠입니다. 여기저기 다닐때마다 기념 티셔츠를 한장씩 받아오고 그랬는데 이번에 받은 네이버 티셔츠가 가장 마음에 들어요. 만져보면서 느낀거지만 면의 품질이 정말 ㅠㅠ 최고입니다. 행사 기획팀에서 굿즈에 많이 신경을 쓴 느낌이 팍팍 나네요. 앞으로 많이 입어야겠습니다. ㅎㅎ

 

 

 

전체 샷

 

 

이번 오픈클래스를 준비해주신 분들께 멋진 굿즈들 보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하고 다시 한 번 상기되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